가장 많이 본 글

2014년 12월 9일 화요일

새언약 안식일 지킨 예수님과 사도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 [새언약 진리]

새언약 안식일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지 않고 일요일예배를 지키는 자들이 주장하기를 안식일은 구약의 율법이기 때문에 신약에 와서는 지킬 필요가 없다라고 말한다.
과연 그럴까?
예수님께서는 구약시대의 오신 것이 아니라 신약시대에 오셔서 구원의 진리를 알려주셨다.
신약시대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는 과연 안식일 을 지키지 않으셨을까?

눅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서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눅 6:6 또 다른 안식일에 예수께서 회당에 들어가사 가르치실쌔 거기 오른손 마른 사람이 있는지라
눅13:10 안식일에 한 회당에서 가르치실 때에

규례라 함은 한두번 가끔 지키는 것을 말하지 않는다. 때를 정해서 때마다 지키는 것이다.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당신의 규례로 삼으시고 매 안식일마다 안식일을 지켰음을 알수 있다.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을 지키지 않는 자들이 또 주장하기를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셨지만 예수님 승천이후로는 안식일을 지킬 필요가 없다 라고 말한다.
사도바울은 예수님 승천이후에 유대교에서 하나님의교회로 개종했다.
그러한 사도바울은 안식일을 지키지 않았을까?

사도행전17: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사도행전 18:4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유대인과 헬라인을 권면하니라

예수님께서 안식일을 규례로 삼으시고 매 안식일을 지킨것처럼 사도바울또한 안식일을 자기의 규례로 삼고 매 안식일마다 기억하여 거룩히 지켰다.

이렇듯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안식일 은 예수님께서도 지키셨고 사도들과 제자들도 지킨 하나님의 계명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