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많이 본 글

2013년 6월 4일 화요일

안상홍 증인회 精神一到何事不成 새언약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사람이 마음을 한곳으로 계속 기울이면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 하여
옛말에도 "정신일도하사불성"精神一到何事不成 이라고 하였습니다.

사람들은 늘 여러가지 계획을 세우지만 정작 연말까지 그 계획을 모두 이루는 경우는 드문 것 같습니다.

이것저것 다 하려고 하는 사람들은 결국 하나도 제대로 이루는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한 가지 목표를 가지고 꾸준히 매진하는 사람을 보면 어느 순간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목적을 이루는 것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바닷가에 사는 갯지렁이는 신체 구조상 연장이 될 만한 딱딱한 부위는 없지만 구멍을 잘 팝니다.
그러나 갯지렁이에 비해 더 좋은 신체적 조건을 가지고 있는 게는 남들이 만들어 놓은 구멍 속에서만 살아간다고 합니다.

이것은 한 가지 일에 골몰하는 갯지렁이와, 여러 가지 일을 하느라 분주한 게의 생활 습성 차이에서 비롯된다고 합니다. 

게는 튼튼한 집게발을 비롯해 좋은 연장을 여럿 가지고 있으나 한쪽으로는 적과 싸우고, 한쪽으로는 음식을 먹고, 한쪽으로는 기어 다니며 다양한 일에 마음이 분주하다 보니 자기 집을 가지지 못하는 것입니다.

정신을 집중해서 마음을 다하면 능히 이루지 못할 일이 없다는 의미로 쓰이는 "중석몰촉"이라는 고사성어가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증인회 성도들은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믿음생활을 합니다.



이것저것이 아닌 진정으로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경외하는 방법을 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진리로 
마음을 다하고 목숨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하나님을 경외합니다.

맹목적인 신앙이 아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하나님을 알고 믿는 신앙을 갖고 있습니다.




댓글 1개:

  1.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맹목적인 신앙이 아닌 가야 할 곳(천국)을 목표삼고 열심히 엘로힘하나님(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르고 있죠 *^^*

    답글삭제